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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하게 일하는 길비즈니스스타일 2021. 3. 13. 23:44반응형
"일단 유명해지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준다"-앤디워홀
일단 브랜드가 되면 똥을 사도 박수를 쳐준다. 이처럼 요즈음 사람들은 물건을 사지 않는다. 브랜드를 산다. 오직 브랜드만이 팔린다.
기업이든 사람이든 초일류 브랜드가 되는 과정에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었다.
사명
문화
다름
집요
역지사지"드디어팔리기 시작했다"안성은 지음(더웨스트 출판)
초일류 브랜드, 유명한 스타의 지위까지는 아니더라도 헤어디자이너가 좋은 브랜드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이미 헤어디자이너는 브랜드의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자연스럽게 미용실보다도 디자이너를 찾아오기 때문이다.
나를 찾아오는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끼고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그래서 헤어디자이너는 좋은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행복하게 일하는 길이기도 하다.
그 결과로는 너무 많은 좋은 것들이 따라오게 마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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